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알아보기

2020. 6. 2. 14:33카테고리 없음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알아보기



대기업들이 긍정적인 이미지를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 보셨나요? 작은 것부터 시작해서, 가는 대로 배우길 바란다.


시대는 계속 변하고 있고, 당신은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평판을 관리할 수 있는지에 대해 최신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특히 고객과의 거래를 마친 후에는 항상 고객과 연락을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특히 당신의 사업이 더 큰 경우에 해당된다.


그들을 아끼는 것처럼, 그들이 중요한 것처럼 느끼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용자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자동 시스템을 사용하십시오.


또한, 당신은 그들에게 그들이 구매한 것에 대한 피드백을 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웹 상에서 아주 개성 있는 사람인지 확인해라.


단순히 트윗을 보내고 메시지를 업데이트하는 것은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지 않는 한 결코 성공적이지 않다.


만약 누군가가 소셜 미디어에 당신의 페이지에 질문을 올리면, 가능한 한 빨리 그것에 대답하도록 조심해라.


질문을 받았는데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 답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해라.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당신 회사의 이름이다.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권위 있는 페이지와 같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권위로 여겨진다면, 당신의 사이트는 SERP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해야 한다.




귀사의 업계에서 현재 진행 중인 상황에 대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고객에게 최첨단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매일 몇 분씩 온라인에서 관심 있는 중요한 이야기를 검색해 보십시오.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당신을 어떻게 인지하는지에 주목하라.


이유없이라도 누군가가 당신의 사업에 대해 나쁜 말을 하기 때문에 부정적인 검색 엔진 결과가 언제 나올지 알 수 없다.


검색 엔진에서 결과를 확인하면 부정적인 것들이 상위권으로 가는 것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격주에 한 번씩 그것을 하도록 노력해라.




소셜 미디어의 사용을 주의 깊게 모니터링하여 회사의 가장 좋은 인상을 주는지 확인하십시오.


회사에 부정적인 평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교육 없이 그들을 운영할 사람을 고용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사업 뒤에 숨은 사람을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조금 마음을 열어야 하지만, 이걸로 어디까지 가야 하는지는 한계가 있다.




개인 판매 및 프로모션은 정확히 그 상태를 유지할 필요가 있다: 개인 판매.


이것은 특히 불평을 위한 것이라면 중요하다.


회사로부터 사은품을 받는 것을 목적으로 한 많은 불평만 접수했을 뿐, 어떻게 민원을 해결했는지 자세한 내용을 게시하는 것은 실수일 것이다.




고객이 하는 일부 장소를 자주 방문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손님이 식당을 방문하는 것을 안다면, 그곳에서 자주 먹어라.


고객이 있는 곳에 있을 때 고객을 더 잘 알게 되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 자신이 될 수 있는 사회적 환경에 더 편안하다.




이 기사에서 비즈니스 평판 관리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얻으셨습니까? 이제, 여러분은 여러분의 사업 평판이 다른 경쟁사들보다 훨씬 더 높이 치솟게 할 수 있는 도구를 가지고 있다.


고객을 존중하고 비즈니스를 미래로 이끌어 보십시오.